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튀어나와요 동물의 숲/튀동숲 일상

가능은 한 걸까나 ~ 맛과 원정대 ~



안녕하세요, 다온솔입니다!

오래전부터 현재 진행 중인 징징글을 올리러 왔습니다.


다온 마을은 사과 마을이고요,

제 목표는 단 하나만 맛과인 사과나무를 만드는 거예요!

원래 마을 만들 때부터 있는 나무인 척! 하는

나무가 갖고 싶습니다ㅠㅠ

맛과에 대해서는 동물들이 꽤 자주 쉽게 말해주길래

결과도 쉽게 나올 줄 알았습니다.



늘봉이는 나무에 비료를 주면 맛과가 잘 열린다고 해요!


실험 1.

나무를 처음 심고 과일이 열릴 때까지 비료를 준다.

맛과가 열리지 않으면 나무를 베고 다시 심는 작업을 반복한다.


실행 기간 : 약 3개월.


참고로 실행기간은 인게임내 시간입니다.


:: 결과 ::

여기서 단번에 됐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?

그렇지만 그러면 이 글을 쓰지 않았겠죠….


이쯤 해서 금삽으로 심으면 더 효과가 좋다는 카더라를 들었습니다.


*


실험 2.

실험 1과 동일하나 비료를 심을 때 금삽을 사용한다.


실행 기간 : 약 2개월.


:: 결과 ::



여기서부터는 별다른 정보도 없어서

슬슬 자신만의 가설을 세우기 시작했어요.

네잎클로버나 은방울꽃처럼 마을에 몇 개 이상이면

확률이 떨어지는 것은 아닐까? 하고요.


*


실험 3. 

실험 2와 동일하나 기존의 맛사과 나무를 모조리 베어내었다.


실행 기간 : 약 보름


:: 결과 ::

맛과는 상당히 도도했습니다.

여기서 주민들이 힌트를 주었어요!




'따다 보면'이란 단어는 굳이 베어내지 않아도

맛과가 생길 가능성을 알려주었습니다.


*


실험 4.

나무를 흔들고 비료를 주는 과정을 반복한다.


실행 기간 : 약 3개월.


:: 결과 ::



…다른 가설을 세워봅니다.

비료 없이 나무를 흔들 때 다시 과일이 열리는 주기는 3일.

즉, 1일에 나무를 흔든다면 4일에 과일이 열립니다.

비료가 기간 단축의 힘이 있다고 가정할 때,

만약 과일이 열리기 직전 날 비료를 심는다면

비료의 힘이 과일로 집중되지 않을까요?


*


실험 5.

과일이 열리기 전날 비료를 심는다.

이후 나무를 흔들고 반복한다.


실행 기간 : 2개월


:: 결과 ::



혹시 근처의 나무들이 영향을 끼치는 건 아닐까요?


*


실험 6.

실험 5와 동일하나 16구역 안의 모든 나무를 베어내었다.


실행 기간 : 일주일 ~ 현재 진행중


:: 결과 ::



어쩜 이렇게 하늘은 더 파란 건지~♪


벚꽃으로 예뻤던 나무들이 그루터기만 남았으나

아아, 맛과는 열리지 않았습니다…….


이러다 온 마을의 나무를 다 베게 생겼어요.

그런 노가다는 사양인데ㅠㅠ

국내외 웹을 뒤져봐도 된다는 말만 있고

직접 성공했다는 정보는 못 봤어요.

혹시 비료로 맛과 만드는 법 성공하신 분들이나

조금이라도 아는 거 있으신 분은

제발 저에게 팁을 주세요ㅠㅠ



에잇, 떨어져!